삼성자산운용, 서울 시내 버스로 'KODEX ETF' 알리기 본격화... |
|
|
국내 상장지수펀드(ETF) 시장의 최강자인 삼성자산운용이 KODEX ETF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서울 시내 버스를 활용한 옥외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. .<자세히 보기> |
|
|
4분기 카지노 업계 전망 긍정적… 파라다이스·세븐럭, 인천국제공항서 입국승객 겨냥한 광고 효과 탁월 |
|
|
국내 카지노 업계가 중국 단체관광 재개와 글로벌 카지노 산업의 회복세에 힘입어 올 4분기에 호실적을 거둘 것이라는 전망이 나온다. 관광 회복세와 함께 공항 중심의 전략적인 공항 광고 캠페인이 결합하면서 올 하반기 들어 국내 카지노 업계는 다시 한번 성장의 흐름을 타고 있다.. <자세히 보기>
|
|
|
서울 시내버스, K-뷰티 글로벌 확산의 ‘움직이는 무대’로
|
|
|
한국 화장품 수출이 꾸준히 증가세를 이어가면서 국내외 소비자를 동시에 겨냥한 옥외광고 전략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. 특히 서울 시내버스 광고는 높은 주목도와 이동성을 동시에 갖춘 매체로, K-뷰티 브랜드의 대표적인 홍보 수단으로 자리 잡았다. <자세히 보기> |
|
|
디올, 인천국제공항을 럭셔리 ‘빛의 런웨이’로 물들이다. |
|
|
프랑스 명품 브랜드 디올(Dior)이 인천국제공항에서 대규모 디지털 옥외광고(DOOH) 캠페인을 펼치며 공항을 거대한 런웨이로 탈바꿈시켰다. 이번 캠페인은 공항 내 핵심 랜드마크 미디어를 동시에 활용해 예술성과 기술, 럭셔리 브랜드의 감성을 결합한 대표적인 사례로 평가받고 있다.<자세히 보기> |
|
|
中 '한일령' 이틀만에…일본행 항공권 49만장 취소
중국 정부가 일본 여행 자제령을 내린 지난 14일 이후 16일까지 약 49만1000건의 일본행 항공권이 취소됐다. 이는 중국 본토 항공사의 전체 일본행 예약의 32%에 달한다.?
|
|
|
인천공항 아트 프로젝트, 글로벌 디자인·광고상 석권
대홍기획이 기획·제작을 맡은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의 ‘아트 포트 프로젝트(Art Port Project)’가 독일 ‘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25’, 일본 ‘굿 디자인 어워드 2025 ’, '부산국제마케팅광고제'에서 연이어 수상했다. |
|
|
인천공항, 제20회 스카이 페스티벌 진행
올해 20주년을 맞이한 세계 유일의 공항 복합 문화 축제 스카이 페스티벌
|
|
|
AI 시대 올라 탄 인천공항...AI 허브 조성사업 '시동'
인천국제공항공사가 항공산업에 인공지능(AI)을 더한 ‘인천공항 항공 AI 혁신허브 개발사업’에 시동을 걸었다.?
|
|
|
이 뉴스레터를 구독하시고, 카카오톡으로 공유하세요!
|
|
|
Advanced Insight for OOH World
한경 OOH blueAD |
|
|
COPYRIGHT 2024 ⓒ 한국경제신문 미디어마케팅국 ALL RIGHT RESERVED.
|
|
|
|